보셀르신사의원은 2018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의료(지방이식·지방흡입) 부분에서 2년 연속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보셀르의원은 김기범 대표원장을 비롯한 의료진이 여성들의 안티에이징을 위한 성형, 피부관리, 비만관리 등에 관한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해온 점을 높이 평가 받아 의료 부분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보셀르의원은 줄기세포지방이식, 지방이식·지방흡입 등을 주로 시행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줄기세포를 활용한 지방이식은 얼굴, 가슴에 시술이 가능하며 기존 PRP보다 8배 이상 고농축성장인자 추출해 진행하기 때문에 비교적 높은 생착률과 볼륨감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자가지방을 활용했기 때문에 보형물을 사용했을 때보다 이물감이나 거부반응이 적어 부작용확률이 낮다는 게 특징이다.

이 같은 시술을 진행하기 위해 보셀르신사의원은 의료진을 통한 1:1 맞춤 상담 및 수술 적합성 판단을 위한 혈액검사를 실시한다. 더불어 지방이식 시술에 필요한 첨단 의료장비를 갖추고 있으며 정품 의약품 및 의료기기만을 사용한다.

보셀르의원 김기범 대표원장은 “생명력을 잃지 않고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세포’라는 보셀르의원의 브랜드네임을 잊지 않고, 안전하고 자연스럽게 아름다운 젊음을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고객만족브랜드 대상’은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와 캠퍼스JOB&JOY가 공동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으로 각 분야별 전문가들이 경영자마인드, 연구개발, 사후관리 등 고객만족과 유관한 항목들을 평가해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브랜드가 선정됐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