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를 하는 여성들의 고민거리는 운동을 해도 빠지지 않는 군살들이다. 그 중 허벅지 셀룰라이트는 울툴불퉁하게 튀어나와 옷태를 망치기도 하여 많은 사람들이 허벅지주사, 허벅지지방흡입 등을 고려하지만 이러한 시술만으로는 근본적인 셀룰라이트를 제거하기 힘들다.
 
셀룰라이트는 큰 의미로 군살을 뜻하고 국소적으로 피하지방이 과다하게 쌓여 주머니처럼 뭉치면서 피부가 울퉁불퉁해진 상태를 표현하는 말이다. 미세 혈관, 림프관 순환 부전으로 울혈, 부종이 생기고, 섬유화가 진행되는 단계에 발생을 한다. 일반 지방이 아닌 섬유화된 지방이기 때문에 잘 빠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 있다. 
 
이에 적합한 유스클리닉의 리포유스키니 시술은 부드러운 피부자극과 펌프운동 작용으로 혈액순환과 림프 순환이 촉진되고 부종 및 울혈 개선, 지방 분해 효과가 있다. 또한 고주파열을 이용해 지방분해를 자극할 뿐 아니라 지방세포 자체의 변성 및 용해를 일으켜 축적된 노폐물과 파괴된 지방세포를 몸 밖으로 배출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시술로 반영구적으로 유지된다.
 
리포유스키니 시술은 승마살부터 허벅지 안쪽살까지 허벅지 360도 모두 적용 가능하며 수술이 아닌 시술로 비마취로 이루어져 통증 회복 기간이 필요치 않아 주부, 학생, 직장인 모두 일상생활에 지장을 받지 않고 시술을 받을 수 있다.
 
그러나 부기, 멍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고 개인에 따라 시술효과에 대한 차이가 발생할 수 있다.
 
유스클리닉 강현영 원장은 “셀룰라이트는 단순 지방 세포 덩어리가 아니고 지방세포와 그 주변 조직이 엉켜서 딱딱하게 석회화 된 모습을 하고 있기 때문에 운동이나 식이요법 등으로 제거하기가 어렵다. 본원의 리포유스키니 시술은 수술과 달리 회복기간이 짧아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고 울퉁불퉁해지는 부작용 없이 지방층을 균일하게 감소시켜 사이즈 감소뿐 아니라 셀룰라이트를 개선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