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의료와 사회 건강정보
수술 없는 리프팅으로 피부 처짐 따른 주름 개선하는 방법

건성피부 뿐 아니라 모든 피부 타입에 있어 기초화장을 하지 않으면 자칫 피부에 주름이 생길 수 있는 시기이다. 또한 세월에 따라 피부 처짐 현상이 생겨 늘어나는 주름에 더해져만 가는  고민은 겨울철이 되면 그 정도가 더욱 심해진다.

이러한 피부 처짐에 의한 주름을 원천적으로 막을 수는 없다. 하지만 개선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그러한 방법 중 수술적인 방법도 있을 수 있지만 과거에 비해 현재에는 그 사례가 현저히 줄었으며 대개 비수술적 방법을 통해 주름을 개선한다.

주름과 피부 처짐을 개선하고 이른바 V라인을 만들기 위한 시술로는 무턱필러, 윤곽주사, 사각턱보톡스 등이 있으며 최근에는 리프팅 중에서도 인모드리프팅이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인모드리프팅은 세 가지의 핸드피스를 이용해 3단계 토탈 페이스 리프팅이 이루어지는 시술로 별다른 통증 없이 주름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리프팅이다.

비절개 RF윤곽레이저가 45~47도의 심부열로 지방세포를 제거하고 이중턱이나 처진 볼살을 개선하며, 멀티 RF레이저가 콜라겐, 엘라스틴, 하알루산의 생성에 도움을 줘 피부 처짐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얼굴라인을 교정하는 라인타이트닝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남다른 페이스라인 교정으로 동안페이스가 되는데 큰 도움을 준다.

부산 서면 엘린의원 최재용 원장은 “처진 피부와 그로인한 주름, 그리고 나이 들어 보이는 모습으로 고민인 이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다. 여러 가지 비수술적 시술 중에서도 인모드리프팅을 활용한 시술을 진행하게 되면 보다 빠르고 간편한 주름 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 있어 많은 이들이 리프팅 시술을 찾는 편”이라고 말했다.

한현숙 기자  webmaster@rapportian.com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현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