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의료와 사회 건강in사이트
스타트성형외과, 호주 성형외과 학회장 닥터 매그너슨 방문

스타트성형외과는 강연웅 원장이 지난 9일 한국을 방문한 호주 성형외과 학회장인 Dr. Mark Magnusson(이하 닥터 매그너슨) 박사와 가슴성형에 관한 수술 사례 및 보형물에 대한 심도 깊은 대화를 나누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닥터 매그너슨의 방문은 전세계 가슴 보형물 시장에서 점유율 40%를 차지하고 있는 엘러간사의 주최로 이뤄졌다.

닥터 매그너슨 박사는 호주뿐만 아니라 미국 및 국제 미용성형수술협회 의원으로 활동 중이다. 그는 올해 8월 새롭게 출시된 내트렐510 보형물을 이용해 환자 만족도를 보다 높일 수 있는 가슴 수술기법 강연을 진행한 바 있다.

스타트성형외과의 강연웅 원장 또한 내트렐510보형물이 국내에 도입된 후 첫 수술을 진행해 그 임상 효과에 대한 강연을 발표한 바 있기에 닥터 매그너슨 박사와 공감대 형성이 원활이 이뤄져 새로운 보형물을 이용한 임상결과에 관한 연구와 수술법에 대해 심도 깊은 토론을 장시간 진행했다.

닥터 매그너슨 박사는 강연웅 원장과의 대화를 통한 학술적인 교류뿐만 아니라 스타트성형외과의 의료시설을 관람하며 의학적인 교류의 장을 넓히는 시간을 가졌으며 한국의 의료체계시스템에 높은 관심을 가졌다.

강 원장은 “국내외를 막론하고 성형에 대한 점점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어 한국에 방문해 성형을 문의하는 외국인 환자들도 늘어나고 있다”며 “시대에 걸맞는 흐름으로 가슴성형의 글로벌시장을 이끌 수 있도록 지속적인 해외 교류를 통한 의학적 연구를 협력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타트성형외과의 강연웅 원장은 국제 성형외과 학회 정회원 활동하고 있으며 한국여성의 체형을 연구해 물방울가슴성형 논문을 발표하는 등 한국 가슴성형의 연구에 관한 위상을 높이고 있다.

이상섭 기자  sslee@rapportian.com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