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바이오메드㈜는 지난 10일~12일 3일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개최된 제75차 대한성형외과학회 국제 학술 대회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학술대회는세계 각국의 성형외과 250여 명을 비롯해 국내 성형외과 관련 전문가 1,500명 이상이 참여하여 성황리에 성료되었다.

한스바이오메드는 가슴 보형물 벨라젤(BellaGel), 안면조직고정용 PDO실 민트리프트(Mintlift) 등 다양한 제품의 전시와 함께 학술행사 마지막 날인 12일에는 벨라젤 Industrial Session을 통해 가슴 성형 및 가슴 보형물에 관한 강연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이날 강연은 순천향대 서울병원 심형보 교수와 미고성형외과 윤원준 원장이 공동 좌장을 맡은 가운데 총 3개 세션으로 진행됐다. 첫 번째 세션은 한스바이오메드 연구소 R&D 부분의 선임 연구원이 나서 보형물의 기계적 물성에 대한 연구 결과를 기반으로 한 벨라젤 마이크로의 개발 배경을 공개하여 참가자의 관심을 끌었다.

두 번째 세션은 순천향대 서울병원 강상규 교수가 나서 보형물을 사용한 재건수술의 다양한 임상 케이스를 소개하며 가슴 재건에서의 주의 사항, 보형물 선택의 노하우 등 성공적인 재건 수술을 위한 여러 가지 조건을 발표했다.

세 번째로는 JW정원성형외과 설철환 원장이 마이크로 텍스처(Micro-textued) 타입의 보형물과 기존의 보형물들이 가지고 있는 특징을 비교하며, 벨라젤 마이크로(BellaGel Micro)를 사용한 임상 케이스를 공개하며 참여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한스바이오메드 관계자는 “이번 학술대회의 강연 프로그램을 통해 벨라젤에 대한 임상 경험과 노하우를 나눌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라며 “앞으로도 국내 의료진들의 경험과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지속적인 품질 개선을 이루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