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감형의 이미지를 좌우하는 요소는 매우 다양하다. 큰 눈이 될 수 있고 오똑한 콧대가 될 수 있다. 사람에 따라 두툼한 입술, 진한 눈썹 등 호감형의 인상을 심어주는 데에는 참 다양한 부위가 부각될 수 있다.

하지만 그 중에서도 우리 얼굴형은 호감형의 이미지를 좌우하는데 큰 바탕이 된다. 얼굴형이 둥근형태도 물론 복스럽고 푸근한 인상을 심어주어 호감형의 이미지를 만들 수 있지만 요즘 추세는 날렵한 턱선이 돋보이는 V라인얼굴형이다.

브이라인얼굴을 갖기 위해 수술 또는 시술을 많이 고려하는 요즘. 그 중에서 비용부담이나 비절개방식으로 수술에 대한 부담을 낮출 수 있는 얼굴윤곽주사가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얼굴윤곽주사를 시작하기에 앞서 대부분이 얼굴윤곽주사가격을 많이 알아보곤 한다.

강남12의원 김응구 원장은 “윤곽주사가격도 중요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은 안전성이다. 또 의료진이 얼마만큼의 시술 노하우를 가졌는지에 따라 얼굴윤곽주사후기 내용이 달라질 수 있다. 때문에 얼굴윤곽주사효과를 확실히 보려면 시술에 대한 경험이 풍부하고 노하우가 탄탄한 전문가를 통해 시술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안면윤곽주사 시술 부위는 광대, 볼, 이중 턱 등 얼굴 전반에 시술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윤곽주사10만 강남12의원에 따르면 지방은 물론 근육까지 교정하여 더욱 아름다운 얼굴을 만들어내기 위해 환자 맞춤 디자인으로 시술을 실시한다.

상담, 맞춤디자인 이후에는 사용되는 윤곽주사 약물의 정품 정량 체크 과정을 거치며, 환자의 상태에 맞게 배합된 약물로 꼼꼼하게 시술이 진행된다. 이러한 시술 후에는 통증, 출혈, 붓기 걱정은 거의 없어 바로 일상생활도 할 수 있다.

불필요한 얼굴 지방 제거, 근육 위축, 혈관 및 림프 순환 촉진, 노폐물 제거 등의 효과를 가진 안면윤곽주사 시술은 부드러운 브이라인 얼굴 윤곽을 만드는 데 효과가 충분하다. 강남12의원은 시술 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윤곽주사10만 강남12’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김 원장은 “단 10분이면 가능한 간편한 윤곽주사는 회복기간도 불필요해 누구나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는 시술"이라며 "볼살, 이중턱 문제 해결은 물론 잔주름 제거에도 효과적인 윤곽주사를 받기 위해서는 시술 전 의료진의 경험, 사용되는 약물의 안전성, 맞춤 시술 여부 등을 꼼꼼히 확인해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