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한 가을바람이 불고 있는 요즘이다. 가을은 ‘결혼의 계절’이라고도 불린다. 봄과 더불어 가을은 많은 연인들이 결실을 맺는 계절이다. 결혼식을 앞두고 많은 예비신부들이 피부 관리에 신경을 쏟고 있다. 특히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와 탄력 있는 턱선을 만들어주는 '써마지CPT'가 예비신부들의 인기시술로 자리매김했다.

바롬클리닉 박혜란 원장은 “써마지CPT는 강력한 리프팅 효과와 함께 피부탄력 개선, 주름 완화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시술이다. 고주파 에너지를 피부 속 진피층까지 전달할 수 있기 때문에 이처럼 다양한 써마지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이다.”고 말했다.

바롬클리닉에 따르면 써마지는 써마지CPT시술 시 주의해야 할 점이 있다. 바로 써마지시술을 진행하는 병원의 ‘써마지정품팁’ 사용유무이다. 정품팁을 사용하여 시술을 진행하지 않을 시 써마지효과가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것은 물론 화상 등의 써마지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다.

값싼 써마지 가격을 내세운 일부 병원의 경우 밀수입한 팁이나 재사용팁을 사용하기도 한다. 이에 대한 위험부담은 고스란히 환자의 몫이 될 수밖에 없다. 때문에 써마지 시술을 계획 중인 사람이라면 써마지 정품팁을 이용해 시술이 진행되는 병원을 찾아가야 한다는 게 바롬클리닉 측의 설명이다.

써마지는 마취과정을 거치지 않는 시술이다. 거기다 30~40분 정도로 시술시간도 짧은 편. 시술 후 당일에 퇴원이 가능하며 긴 회복기간을 가질 필요도 없다. 시간에 쫓기는 바쁜 현대인들에게도 아주 좋은 시술이다.

박 원장에 따르면 써마지CPT시술과 함께 리쥬란힐러, 에너젯 등의 시술도 병행하면 더욱 큰 써마지효과를 얻을 수 있고 저렴한 써마지CPT가격으로 다양한 시술을 함께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주목해볼 만하다.

박혜란 원장은 “써마지 시술은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인 안티에이징시술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방법이다. 부작용이나 통증 역시 적어 안전성까지 갖춘 써마지시술을 통해 올 가을 아름다운 신부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