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고, 갸름한 V라인의 동안 얼굴형을 꿈꾸며, 많은 이들이 볼살, 턱살, 이중턱과 같은 얼굴살을 빼기 위해 다이어트를 결심한다.

하지만 단기간 안에 다이어트만으로 얼굴살 빼는 법은 분명 한계가 있기 마련이다. 특히, 잘 빠지지 않는 이중턱, 심부볼 부위의 지방은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절망감을 안겨주는 부위로 손꼽히기도 한다.

작고, 갸름한 V라인의 얼굴형을 위한 고민의 해결책으로 양악 수술이나 안면윤곽 수술을 생각해 보지만 아무래도 뼈를 건드리는 부담스러운 수술인 만큼, 안전이나 비용, 오랜 회복 기간 등은 섣불리 수술을 결심하기 힘든 요소로 작용한다.

이에 대해서 전문가들의 의견은 뼈를 깎지 않고도, 비수술적 시술 방법인 얼굴지방흡입술로 이상적인 V라인의 얼굴형을 만들 수 있다고 설명한다.

티엘(TL)성형외과 정연호 대표원장은 "얼굴지방흡입에 효과적인 파워V윤곽술을 통하여, 섬유질 형태의 얇은 관을 이용해 1444nm 파장의 레이저 파장을 지방층에 직접 작용시켜 불필요한 지방을 뽑아내어, 잘 빠지지 않는 얼굴 지방을 효율적으로 제거가 가능하다” 면서 “이 시술은 상표권을 획득해 안전하고, 그 효과도 인정받은 비수술적 얼굴지방흡입술”이라고 말했다.

파워V윤곽술은 피부 속 진피층과 근막층(SMAS)에 초음파 에너지인 열 자극을 주어 응집시켜 조사하는 동시에 콜라겐 및 엘라스틴 등 피부 탄력 섬유세포의 재생을 촉진시키기 때문에 지방 흡입 효과뿐만 아니라 리프팅 효과, 시술 후 탄력 있는 피부까지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파워V윤곽술은 1시간 내외의 짧은 시술시간 안에 이뤄지며, 시술 직후 일상생활이 가능하고, 회복이 빠르며 눈에 보이는 V라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기 때문에 결과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 시술이다.

티엘성형외과 측은 “비교적 적은 부담감과 간편한 방법으로 V라인의 얼굴형으로 교정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고민 없이 수술을 결정하는 사례가 많다”며 “유사 시술을 진행하는 병원에서 시술 후 부작용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애프터케어 시스템을 체계적으로 갖춘 병원을 찾아 충분한 상담을 통한 신중한 결정이 동반되야 한다”라고 조언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