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나 지금이나 볼륨 있는 가슴을 향한 여성들의 노력은 크게 달라지지 않았다. 다만, 과거에는 가슴수술을 통해 단순히 작은 가슴을 크게 만드는 것에만 초점을 맞췄다면, 최근에는 가슴수술을 하지 않은 것처럼 자연스러운 가슴라인과 과하지 않고 체형에 적당히 어울리는 사이즈를 희망하는 여성들이 많다.

가슴수술을 받기 전에는 무엇보다 나에게 맞는 수술방법을 통해 시술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 자칫 과도한 가슴수술은 구형구축 혹은 조직손상, 신경손상 등 다양한 문제점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무리하지 않고 자신에게 맞는 보형물의 크기와 모양을 고려해 자신의 몸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가슴으로 수술하는 것이 중요하다.

포에버성형외과 정해진 대표 원장은 "환자마다 체형을 꼼꼼하게 파악하며 황금비율을 찾고 그에 따라 맞춤성형을 진행하는 것이 자연스러운 결과를 만나볼 수 있는 지름길"이라고 조언했다.

정해진 원장은 "안정적인 수술결과를 도출해내기 위해서는 다양한 의료기기를 사용한 체계적인 수술시스템이 필요하다"라며 "HD내시경기기를 통해서 섬세하게 박리를 진행해 구형구축과 같은 부작용과 출혈과 통증을 줄이는 방안과 같은 수술방식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이와 같이 자신에게 맞는 가슴성형수술을 알아보기 위해선 체계적인 사전검사를 기반으로 한 안전도 높은 수술을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한편, 포에버성형외과는 전 세계 30여 곳에 지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지점을 늘려나갈 예정이다.

포에버성형외과는 "정품 보형물 사용은 물론 마취과 의료진과 성형외과 의료진의 협진으로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