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잇살은 말 그대로 나이가 들면서 살이 찌는 것을 말한다. 누구나 처음에는 나잇살을 부정하고 이내 빠질 것이라고 자기최면을 걸어보지만 성공하는 경우는 많지 않다. 또한 다른 신체 부위에 비해 복부만 볼록한 복부 비만이나, 출산 후 늘어난 뱃살로 인해 고민하는 여성들 역시 조금만 더 하면 빠질 것 같다는 착각 속에 온갖 종류의 다이어트를 시도해 보지만 실패와 도전의 역사만 반복될 뿐이다.

이런 고민거리를 안고 있는 다이어터들에게 원하는 부위만 골라서 효과적으로 지방을 없앨 수 있는 리포셀 장비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리포셀은 고강도 집속 초음파 에너지를 이용해 주변 조직의 손상 없이 에너지를 피하지방층에만 집중시켜 지방세포의 생체적 분해를 유도하여 지방층 감소 및 사이즈 감소를 나타낸다.

또한 특허 받은 쿨링 시스템을 통해 높은 에너지에도 느끼는 통증이 적어 상대적으로 단기간에 좋은 효과를 거둘 수 있다. 여기에 아이디슬리밍센터에서 직접 개발한 배출주사를 통해 파괴된 지방의 배출을 돕고 체내 순환을 촉진해 슬리밍 효과를 더욱 증대 시켜준다.

아이디병원 슬리밍센터 김혜원 원장(가정의학과 전문의)은 “다이어트에 늘 실패하거나 출산 후 처진 뱃살을 다시 예전처럼 탄력 있고 슬림 하게 돌리고 싶은 여성들이 많다. 하지만 다이어트가 간단하면서도 어려운 이유는 몸에 밴 생활습관과 고치기가 쉽지 않고, 이미 몸에 축적된 지방세포를 분해하기가 쉽지 않기 때문"이라며 "아이디병원 슬리밍센터에서 새롭게 런칭한 리포핏은 지방을 분해하는 리포셀 장비와 파괴된 지방을 체외로 배출시키는 배출주사를 함께 하는 프로그램으로 사이즈 감소와 탄력 개선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바디슬리밍 프로그램이다” 고 설명했다.

김혜원 원장은 “운동으로도 해결되지 않는 군살과 셀룰라이트를 치료하고 개선하기 위해선 시술경험이 풍부한 의료진과 슬리밍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맞춤 상담을 통해 건강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관리와 치료를 하는 것이 좋다” 고 조언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