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 씨는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다. 인생에 한 번 뿐인 결혼식 날 만큼은 제일 아름답고 싶기 마련. 웨딩드레스가 잘 어울리는 날씬한 몸매로 가꾸고자 다이어트를 감행했다. 식이요법 관리는 물론 밤마다 운동도 꾸준히 하고 있지만 살이 빠질 기미는 보이지 않는다. 얼마 남지 않은 결혼식까지 윤 씨는 살을 뺄 수 있을지 고민이다.

가을 웨딩시즌이 다가오고 있다. 군살 없이 잘 가꿔진 아름다운 바디라인은 원하는 디자인의 드레스를 입고 싶어 하는 모든 신부들의 로망이다.

그러나 사례의 윤 씨처럼 결혼식을 앞두고 미용시술과 다이어트를 감행해보지만 효과가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그렇다면 결혼을 목전에 둔 예비신부의 고민을 빠르고 정확하게 해결해 줄 방법은 없을까?

바롬클리닉 고강영 원장은 “지방흡입주사 룩팻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룩팻(Look Fat)은 추출한 지방을 환자에게 직접 보여주는 지방추출주사로, 초소형 2mm 케뉼라를 이용해 파괴된 지방을 밖으로 50cc나 추출할 수 있다. 또한 빠진 지방만큼 확실한 사이즈 감소가 가능하기 때문에 신뢰성이 높은 시술이다”고 설명했다.

바롬클리닉에 따르면 룩팻은 10분의 시술로 전신 마취가 필요 없으며 흉터 걱정이 없다. 지방을 직접 추출하기 때문에 요요도 잘 오지 않고 비용도 저렴해 합리적인 룩팻가격으로 효과적인 시술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동시에 10군데까지 시술이 가능하다. 고 원장에 따르면 ▲팔 바깥 ▲팔 안쪽 ▲겨드랑이 밑 ▲브래지어라인 등에 적용할 수 있다.

룩팻시술은 환자의 체지방 분석하는 과정을 거친 뒤 충분한 상담을 통해 디자인을 결정한다. 부분마취가 이뤄진 다음 환자가 원하는 디자인을 고려하여 지방추출을 진행한다. 추출한 지방을 확인하는 것으로 시술은 마무리된다.

시술을 위해서는 청결하고 쾌적한 환경유지가 필요하다는 것이 바롬클리닉의 설명이다. 철저한 소독과 위생관리를 마친 안전한 수술실에서 시술을 진행해야 감염 등으로 인한 부작용과 후유증을 줄일 수 있다.

고 원장은 “룩팻은 지방흡입의 장점을 이용해 간단하게 지방을 추출하는 시술이다. 빠르고 간단하게 살을 뺄 수 있는 시술방법을 통해 도움을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