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출이 심해지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시작되면 여자들은 외모에 대한 고민이 시작된다. 특히 종아리에 박힌 알의 경우는 종아리알이 도드라져서 각선미를 망치고 다이어트를 해도 잘 빠지지 않아 고민인 여성들이 많다. 그래서 종아리알 빼는 법에 관련된 화장품이나 기구뿐만 아니라 종아리수술, 종아리퇴축술, 종아리 시술 등도 많이 한다.

하지만 이러한 시술로도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지 못하는 사례가 많다. 그 이유는 종아리의 경우 알뿐만 아니라 살과 부종, 셀룰라이트까지 복합적인 치료가 필요한 부위이기 때문이다. 특히나 자신도 모르게 부종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은데 이 부종이 코끼리 다리의 주범이 된다.

최근 각종 뷰티 프로그램에서 비만 전문의로 활동 중인 유스클리닉 강현영 원장은 "다이어트를 해도 허벅지나 종아리 살이 잘 빠지지 않는 이유는 하체에 지방 분해를 억제하는 알파 -2 수용체가 많이 분포되어 있기 때문이다“며, “허벅지 부위는 근육으로 덮여 있어 지방이 빠져도 두께가 쉽게 줄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서울 청담동 유스클리닉은 부분비만의 원인을 근본적으로 해결해주는 주사시술을 제공하고 있다. 미용주사시술은 종아리 부위의 근육을 축소시킬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치료법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유스클리닉에서는 절개를 하지 않는 레이저 시술로 종아리알, 종아리살을 뺄 수 있기 때문에 한결 안전하고 인기가 높다. 유스클리닉의 종아리, 허벅지 시술은 총 4단계로 진행한다.

먼저, 1단계 메디컬 림프드레인으로 미세혈관과 림프순환 장애를 개선하여 부종을 치료한다. 2단계 다이나믹 지방파괴술은 고주파열을 이용하여 지방을 용해한 다음 지방세포 내 삼투압을 증가시켜 림프순환계로 배출을 유도한다.

다음 3단계 배출프로그램에서는 축적된 노폐물과 용해된 지방세포를 배출시키며 마지막 4단계 더블스키니주사(dpl)는 불필요한 근육을 축소시켜 종아리알을 제거한다. 유스클리닉의 이러한 시술은 종아리알 제거뿐만 아니라 지방, 부종, 셀룰라이트까지 함께 치료하여 사이즈 감소에 도움된다.

유스클리닉 시술법의 장점은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고 통증이 멍, 붓기, 출혈 등이 없다는 것이 가장 크다. 또한 지방층을 균일하게 감소시키므로 피부표면이 울퉁불퉁해 지지도 않고, 부분비만의 원인을 근본 제거하기 때문에 한 번의 시술로 반영구적 효과에 도움된다.

종아리수술, 종아리퇴축술, 종아리 시술 등 종아리알 빼는 방법에 관한 노하우를 가진 유스클리닉 강현영 원장은 “노출이 많은 계절, 부분비만의 안전하고 근본적인 치료를 통해 자신감을 되찾는 여성들이 더 늘어났으면 한다”고 강조한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