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한 햇빛이 뜨겁게 내리쬐는 여름이 되면 쉽게 수분을 잃고 건조해지는 피부로 고민이 깊어진다. 피부가 건조해지면 각종 피부 문제 유발은 물론 탄력 저하에도 큰 영향을 준다. 특히 탄력 저하는 노안 이미지의 주범이며 피부 관리만으로는 만족스러운 개선 효과를 얻기 힘들다.

꾸준한 피부 관리로도 개선이 어려운 탄력 잃고 늘어난 피부를 개선하기 위한 방법으로 보톡스, 필러, 실리프팅 등이 주목을 받고 있다. 그중 특수 실을 활용한 얼굴리프팅은 큰 효과를 얻을 수 있어 인기다.

피부 노화가 이루어진 중년 이상 여성들은 물론 젊은 여성들도 얼굴리프팅 시술에 관심을 가지는 경우가 적지 않다. 보통 얼굴리프팅이라 하면 피부 노화가 많이 진행되어서 주름, 탄력 고민을 가진 중년 이상의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는 시술이라고 알려져 있지만 피부 탄력이 저하되어 턱 라인이 망가진 경우에도 작은 얼굴을 만들기 위해 얼굴리프팅 시술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강남12의원 김응구 원장은 “얼굴리프팅 시술은 뼈를 깎지 않고도 간단한 시술을 통해 V라인 턱 선을 만들 수 있게 해주기에 매우 유용한 시술이다. 뼈의 문제가 심각하지 않은 데도 특히 턱선이 희미한 경우라면 여우리프팅 시술을 통해 피부탄력 개선, 주름 개선은 물론 갸름한 V라인의 턱 선을 만들 수 있다.”고 전했다.

강남12의원에 따르면 여우리프팅 시술은 특히 얼굴리프팅 시술 후 흉터가 거의 없고, 짧은 시술 시간과 빠른 회복력이 장점이다. 기존의 안면윤곽 수술이라면 상상할 수 없을 만큼 빠르고 쉬운 시술이고 실제 시술은 30분 정도면 마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얼굴리프팅 시술은 또 다양한 다른 시술과 함께 해 시술 효과를 극대화 시킬 때에도 부담이 없다. 여우리프팅의 경우 더모톡신이나 윤곽주사를 함께 해서 시술하는 경우 더욱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것.

강남12의원 측은 여우리프팅 19만 비용으로 부담을 줄이고, 얼굴 형태에 따라 또 개인의 고민에 따라 다양하게 시술을 적용하고 있어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다고 전했다. 쁘띠시술 중점 의료진을 통해 전문적이고 충분한 상담을 실시 한 후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얼굴리프팅 시술법을 선택할 수 있다. 

김응구 원장은 “얼굴리프팅 시술을 통해 늘어진 피부를 당겨주면 피부노화 고민을 해결하고 날렵한 턱선까지 기대할 수 있다"며 "피부노화 스트레스를 가지고 있다면 절개하고 깎는 등 부담스런 과정이 필요하지 않고, 덕분에 시술 후 다운 타임도 없어서 더욱 편리한 동안 비법인 실리프팅 시술이 대책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