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르시안] 코스닥협회는 지난 20일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병원장 승기배)에 소외계층 환아의 수술비 마련을 위한 미소사랑 후원금 2600만원을 전달했다. 

코스닥협회는 서울성모병원과 협약을 통해 지난 2012년부터 6년 연속 치료비 후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미소사랑 후원금’은 코스닥협회가 지난 2006년부터 해마다 자선골프대회를 통해 조성하고 있으며, 소외계층 환아의 수술비 마련 외에도 청소년 복지시설 후원 등을 위해서도 쓰인다.

협회가 병원에게 후원금 전달이 처음 이뤄진 2012년에는 1,500만원을 기부했으며, 지난해에는 수익금 중 일부인 3,000만원의 후원을 포함한 누적 기부금을 통해 총 7명의 저소득 환아가 치료비 혜택을 받았다.

올해에는 소아심장, 개안사업, 인공와우, 저신장, 성형외과 등의 환아들을 지원할 예정이며,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환아를 적극 발굴할 계획이다.

승기배 병원장은 “저소득 환아를 위한 크나큰 후원에 감사드리며, 뜻깊고 소중하게 사용하여 어린 아이들이 밝은 내일을 맞이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김재철 회장은 “미소사랑 자선골프대회에 많은 코스닥 상장사들이 참여하여 도움을 주었고, 저소득 환아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더욱 활성화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스닥협회는 1999년 설립된 이래 1,000여개 코스닥 상장 기업을 이끌고 있으며 회원사의 지속성장을 위한 신성장 동력 확보 및 해외진출 지원 사업, 각종 제도 연구 및 정책 건의, 실무지원을 위한 연수 및 홍보 지원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