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이 다가오고 있다. 옷차림이 얇고 짧아지는 계절인 만큼, 여성들은 비키니나 몸매가 드러나는 옷을 착용하기 위해 다이어트와 체형 관리에 힘을 쏟고 있다.

하지만, 하체비만 체형인들에게 여름은 곤욕스런 계절이다. 빠지지 않는 허벅지살이 스키니핏의 바지는 물론 숏팬츠, 미니스커트의 옷 맵시를 방해할 뿐만 아니라 땀과 마찰로 인해 붉게 부어올라 통증을 유발하기도 한다.

이처럼 노출 있는 옷의 맵시를 망치는 주범은 단연 허벅지살이라 말할 수 있다. 특히 허벅지는 지방이 많아 단순 다이어트나 식이요법만으로 관리하기 어려운 부위 중 하나다. 또한 근육이 발달한 종아리는 근육과 지방이 함께 발달하는 부위로 둘 다 제거해야 하는 어려움이 있다.

이러한 허벅지살과 종아리근육을 제거하기 위해 사람들은 다이어트요법과 식이요법 관련 제품을 사용하거나 허벅지주사, 지방분해주사, 종아리근육축소수술을 고민하곤 한다. 그러나 허벅지 주사나 지방분해주사는 고가일 뿐만 아니라 통증과 부기, 멍이 생길 수 있어 신중히 결정해야 하는 시술이다.

최근 허벅지 주사나 지방분해주사의 단점을 보완한 비만주사가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강남 압구정동에 위치한 유라인클리닉의 ‘컷(Cut)주사’는 허벅지와 종아리에 맞는 주사로 통증이 없고 멍과 부기가 나타나지 않아 빠른 일상생활 복귀가 가능하다.

또한 허벅지주사인 컷주사는 요요현상과 스테로이드, PPC 성분이 없는 3無의 허벅지, 종아리 주사 시술로 유라인클리닉의 유승민 대표원장이 직접 약물을 배합해 시술하고 있다.

압구정로데오역에 위치한 유라인클리닉의 관계자는 “유라인 컷주사는 얼굴과 신체 다양한 부위에 적용할 수 있는 주사요법으로 고객과 부위에 따라 다른 약물로 맞춤 치료를 하고 있다”며 “컷주사는 신체의 지방세포 사이즈만을 줄이는 것이 아닌 지방세포를 조각 내 파괴시켜 몸 밖으로 배출해줘 지방흡입수술과 같은 효과에 도움된다”고 전했다.

또한 “환자의 콤플렉스를 비수술적 방법으로 해결, 개선시키는데 주력하고 있다”며 “환자 개개인의 상태에 알맞은 맞춤 시술을 원칙으로 하여 내원하시는 고객들의 건강하고 이상적인 아름다움을 찾아드리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