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에이징’은  어느 순간부터 이 시대를 대표하는 키워드 중의 하나가 되었다. 최근에는 온갖 미디어를 비롯해서 화장품업계, 제약업계들도 앞다투어 안티에이징 제품들을
쏟아내고 있으며 식품업계마저도 여기에 가세하고 있는 추세다.

이런 ‘안티에이징’의 열풍으로 최근 많이 주목 받는 것이 ‘필러시술’인데, 필러시술은 성형수술에 비해 시술이 간단하고 회복기간이 짧기 때문에 바쁜 30-40대 직장인부터 학업이나 취업준비로 바쁜 20대 여성들도 많이 선호 하는 시술이다.

필러는 볼륨이 부족한 부위에 인체 내 천연 성분과 유사한 히알루론산 성분을 피부 진피층에 주입해 함몰되거나 꺼진 부위를 채워주는 역할을 하는데 주름 개선 효과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10~15분이라는 짧은 시술 시간과 빠른 시간 내에 이미지 개선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필러를 잘하는 디아트피부과에 의하면  에스테필은  피부 속 콜라겐을 서서히 차오르도록 만들어주는 ‘콜라겐생성촉진필러’로 주름을 완화시켜주고 볼륨감을 자연스럽게 채워주기 때문에 최근 인기가 많은 광주필러라고 한다.

에스테필과 같은 콜라겐 생성 주사인 스컬트라의 경우 시술 4~5일 전에 용액을 미리 희석하고 용해시키는 과정이 필요해 당일 시술 받기 어렵다는 문제가 있었으나, 광주필러 에스테필은 콜라겐 재생 주사의 일종으로 타 콜라겐 재생 주사와 마찬가지로 볼륨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용액이 녹는 속도가 빠르고 균일하여 당일에도 충분히 시술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때문에 직장이나 집안일로 바쁜 3-40대 여성분들은 물론, 학업이나 취업준비로 바쁜 20대 학생들도 짧은 시간을 내서 시술을 받을 수 있어 광주필러 에스테필을 많이 찾는다고 한다.

광주에 위치한 디아트피부과 관계자는 “무조건 필러를 많이 주입한다고 좋은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니며, 포인트가 되는 부위에 전체 얼굴의 조화를 고려하여 적당량의 필러를 주입할 때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며 “특히 필러는 주입 위치와 깊이, 용량에 따라 결과 차이가 많은 시술이기 때문에 시술범위와 목적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이용하여 필러 시술을 하는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