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탄력 감소와 주름의 증가로 인한 피부고민을 가지고 있다면 한번쯤 ‘리프팅’에 대한 관심을 느꼈을 것이다. 실제로 최근에는 피부노화를 근본적으로 해결하려는 사람들이 늘면서 울쎄라, 써마지CPT 및 울써마지 등의 비수술적 처진얼굴 리프팅 시술들이 각광을 받고 있다.

레이저리프팅 효과는 다양한 장점을 가졌다. 무리한 수술로 피부 젊음을 되찾으려하기 보다 적절한 시술로 미리 준비한다면 훨씬 더 자연스럽고 아름답게 피부 탄력을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얼굴리프팅 시술을 선택하는 이들이 많다.

다만 리프팅효과를 충분히 얻기 위해서는 다양한 리프팅 종류 가운데서도 자신의 피부 진단 결과에 잘 맞는 장비를 사용해야 한다. 또 시술 경험이 풍부한 피부과전문의를 통해 시술을 받아야 안전성을 유지할수 있다.

 뮬피부과 부산해운대센텀점 최윤덕 원장은 “다양한 피부리프팅 시술 중에서도 울쎄라와 써마지가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두 시술을 병행하는 울써마지를 적용한다면 피부노화를 극복하는 데 큰 도움이 될것이다.”라고 조언했다.

뮬피부과 측에 따르면 울쎄라는 피부 속 가장 깊은 곳인 근막층에 에너지를 고루 전달시켜, 피부 속까지 도달한 에너지가 피부탄력의 주요물질인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재생시키는 리프팅 시술이다. 시술 시 초음파영상장치로 피부 속을 직접 보면서 진행하기 때문에 저마다 피부 속 두께가 달라도 정확한 시술이 가능하다는 것. 써마지는 FDA와 KFDA에서 인정받은 시술로 고주파 기술을 이용해 피부 속 콜라겐을 자극하고 성장을 촉진시켜, 주름과 처진 피부를 개선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최 원장은 “울쎄라로 피부 속을 탄력으로 채운 후 써마지로 피부 표면을 꽉 조여 주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만약 울써마지 시술을 결정했다면 무엇보다 정품레이저와 정품소모품 등을 확인해 보는 것이 좋으며, 개인에 따라 근육의 방향, 피부의 처짐 정도, 피부 타입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피부과 전문의의 정확한 진단 후 피부 상태에 맞는 시술을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말했다.

뮬피부과 측에 따르면 개인별 노화 정도와 피부 상태에 따라 울써마지, 에어리프팅, 스마일 리프팅 등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다양한 병합 시술을 이용할수 있다. 특히 피부과전문의가 직접 시술하고 정품팁 등 정품 시술 부품만을 사용해 안전하고 만족도 높은 시술이어야 한다는 설명이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