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를 중시하는 현대인들에게맑고 깨끗한 피부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모든 사람들의 바람이다. 이러한 심리를 이용해 다양한 피부미백제품과 피부미백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의료시술이 등장하고 있다.

하지만 자가관리는 단기간에 효과를 보기 어렵고 효과가 일시적이기 때문에피부 고민을 완벽하게 해결하기 쉽지 않다. 때문에 단기간에 확실한 피부개선을 원한다면 전문병원의 도움을 고려할 필요도 있다.

피부색소치료는 일정 시간을 두고 계획적으로 꾸준히 치료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기미, 주근깨, 잡티는 하나의 색소질환이 아닌 여러 원인이 혼재한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이다. 이에 다양한 파장의 레이저를 보유하고 있는 병원과 시술 노하우를 지닌 의료진을 선택하는 것도 대안이 될 수 있다.

수성미여성의원 김선영 원장은 "난치성기미와 같은 색소질환 치료에는 1064nm와 532nm파장의 포토나 QX-MAX나 755nm파장의 젠틀맥스 등 단일요법 또는 복합요법을 시행해야 만족할만한 치료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QX-MAX레이저는 유럽포토나사의 색소치료 레이저로 큐스위치 방식의 1064nm, 532nm듀얼파장레이저이다. 고퀄리티의 빔 프로파일과 강한 출력 단일펄스 에너지가 부작용을 최소화하는 가운데 재발성기미, 난치성기미, 옅은 흑자, 후천선오타모양반점, 레이저부작용 과색소침착 등 모든 타입의 색소성병변 치료를 기대할 수 있다.

QX-MAX레이저는 피부에 균등하게 에너지를 전달해 부작용에 대한 위험성을 최소화하고 안정성을 확보했을 뿐만 아니라 상대적으로 강력한 단일 펄스에너지 파워로 한번에 효과적인 치료가 기대 가능하다. 또한 포토나사만의OPTOflex arm의 특허 기술로 시술자의 손 움직임에 따라 레이저가 자연스럽게 일체화 돼 정교하고 정밀한 레이저 시술이 가능하다.

젠틀맥스는 잡티, 주근깨, 피부톤 등 표피성 색소질환치료에 우수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IPL과 달리 색소성 병변에 흡수율이 높은 파장을 사용하므로 색소질환뿐만 아니라. 모공축소, 잔주름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