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의 성형기술은 해외에서도 높은 인정을 받고 있다. 다양한 성형기술과 뛰어난 실력으로 아시아의 성형 트렌드를 이끌어가면서 세계 곳곳의 사람들이 우리나라에서 성형을 받고 싶어 한다.

특히 최근 국내 성형 트렌드는 자연스럽고 수술한 티가 나지 않는 성형이 인기를 끌고 있으며 대부분의 환자들이 회복 기간이 길지 않은 성형을 선호하고 있다. 이러한 분위기는 코성형 분야에서도 마찬가지인데, 이에 기존의 수술이 아닌 다른 방법을 통해 코 모양 개선 효과를 얻고자 하는 이들도 많아졌다.

수술이 아닌 다양한 시술을 통해 코 높이, 모양, 라인을 개선하는 것이 가능해 시기와 관계 없이 외모 업그레이드 효과를 얻는 것이 가능해졌다. 특히 코는 얼굴의 중심에 위치해 전체적인 얼굴에 미치는 영향이 매우 크다.

그러나 대부분의 동양인들은 코가 서양인에 비해 낮고 뭉뚝한 것이 사실이어서 자신의 코 모양에 만족하는 경우가 드문 편이다. 그러나 수술을 통해 세련된 코를 만드는 것을 두려워하거나 부담스럽게 느끼는 이들이 많다. 이에 회복기간과 자연스러움이 중요한 요소가 되었다.

이상적인 코 모양을 만들기 위해서는 자연스러운 코라인 이라는 중요한 가치는 지켜내면서도 오똑하면서 여러 각도에서 보아도 아름다운 코를 만들 수 있어야 한다.

회복기간이 2~3일 정도로 짧은 에버코는 흉터가 발생하지 않고, 입원이 불필요하며, 시술 시간도 15분 정도면 된다. KFDA와 FDA 승인을 받은 스틱폴리머 소재가 사용되어 절골이나 보형물은 불필요하다. 코라인, 매부리코, 콧대, 코끝 등이 부위별로 선택하여 시술할 수 있다. 짧은 시술을 마치고 일상생활이 가능한 바비코는 회전코그 소재가 사용되면서 탄력이 있고, KFDA 가장 높은 안전 등급을 받았고 코기둥이나 코끝, 콧대, 콧볼 등에 적용 선택할 수 있다.

포인트미 피부과·성형외과 강한별 원장은 “자연스럽고 만족스러운 코 모양 변화를 이끌에 내기 위해서는 자신의 얼굴형과 이목구비에 적합한 코 높이와 라인, 모양을 동시에 충족시켜줄 수 있어야 한다. 또 체계적인 진단을 통해 에버코 바비코와 같은 비절개 코성형이 이뤄져야 하고 충분한 상담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