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오라클피부과 박종욱 원장.
서산오라클피부과 박종욱 원장.

[라포르시안] 남들이 하는말에 신경 안쓰고 살고 싶었지만,피부 여드름에 대해 얘기하는 친구와 가족들. 대학생이 된 이때 그냥 넘어가기엔 자존감이 너무 떨어졌다.여드름이 있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공감될 이야기.

서산에 사는 이양은 올해 여드름고민으로 큰 결심을 한다.학창시절 괴롭히던 여드름 고민을 병원치료를 통해 적극적으로 관리하려는 것.

여드름은 사춘기 질환으로 알려져 있지만,실상은 성인들도 많은 고통을 받고 있다.호르몬에 의한 여드름도 있지만, 그 외 피부질환, 화장독에 의한 피부질환도 심심찮게 나타나고 있다.

서산오라클피부과 박종욱 원장은 “여드름은 균에 의한 여드름증상도 있지만, 그외 위생적이지 못한 압출 그리고 화장품에 의한 피부약화등 다양한 원인에 의해 발병되어, 그 원인에 따른 올바른 관리가 매우 필수적”이라고 전했다.

서산오라클피부과에서는 여드름 압출은 물론 레이저토닝을 적극적으로 실시하여 여드름 치료와 아울러 그 이후에 나타날 수 있는 흉터까지 관리하도록 여드름관리에 주력하고 있다. 레블라이트 레이저 토닝 도입해 시술 후 딱지가 생기지 않아 일상생활 가능하고 피부결과 피부톤 개선시키며,PTP기술을 통한 방변에 더욱 효과적이다.

시술시 통증이 적어 편하게 시술받을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기미치료/ 문신 제거/ 주름 치료/ 피부광재생술인Photorejuvination과 진피 생소 병변(오타반점, ABNOM, 깊은 점 생고 탈색) 색소성 질환(잡티, 주근깨, 검버섯, 기타 색소성병변)등 다양한 병변에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여드름 관리의 경우 압출과 레이저치료 이후에 집에서도 적절하게 관리할 수 있는 홈케어 제품도 병행할 수 있는 큐어티스 3종 세트도 함께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