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모윌병원 성지훈 원장.
성모윌병원 성지훈 원장.

[라포르시안] 인천 성모윌병원이 전문의 성지훈 원장을 영입하며 신경외과 확장에 나선다.

성모윌병원은 가톨릭 의과대학을 졸업하고,가톨릭 중앙의료원 서울성모병원에서 진료해 온   신경외과 전문의 성지훈 원장을 영입해 정형외과와 마취통증학과, 영상의학과, 내과에 신경외과까지 갖춘 의료 시스템을 마련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영입한 성지훈 원장은 서울성모병원 신경외과 척추센터 임상교수를 역임했고, 현재 북미척추외과학회(NASS) 정회원과 미국신경외과학회(CNS) 등록회원, 대한최소침습척추학회(KOMISS) 정회원, 대한신경외과초음파학회 정회원, 대한 척추신기술학회(KOSASS) 정회원, 대한척추신경외과학회 회원, 대한신경외과학회 정회원으로 활동 중이다. 

전문 분야는 경추 및 요추 디스크, 척추관 협착증, 척추전방전위증, 퇴행성 척추질환, 외상, 골절 등에 대한비수술적 척추 주사치료 및 시술과 최소침습 척추수술(척추내시경 수술, 미세현미경 수술, 최소침습 유합술, 인공디스크 치환술)로 특히 척추 치료에 풍부한 진료 경험을 가지고 있다.

성지훈 원장은 “신경외과 전문의로서 국내외 최소침습 척추수술 분야에서 다양한 연구와 진료를 통해 인정받아온 만큼 환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성모윌병원은 풍부한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한 척추·관절의 비수술적 치료와 함께 3,000여회의 관절 수술 경력을 보유한 병원으로, 환자의 삶의 질을 개선하는 맞춤형 치료와 꼼꼼한 사후관리를 통해 경쟁력을 키워왔다.

관절내시경수술, 고난이도 관절수술, 디스크 레이저 내시경수술(PELD), 증식 치료 등을 시행하고 있으며, 체계화된 운동 재활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성모윌병원 측은 “성지훈 원장의 영입으로 신경외과 영역을 확장함으로써 보다 효율적인 진료와 수술이 이루어질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게 됐다. 앞으로 더 나은 진료 서비스를 위해 다양한 발전을 모색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성모윌병원은 글로벌인천금융지사와 지정병원 MOU 협약을 맺고 사회봉사 및 이웃사랑을 실천하며, 더욱 믿을 수 있고 체계적인 진료로 인천 지역 주민들에게 최상의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