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인사동정 행사
산업교육연구소, 내달 18일 '체외진단기기 기술동향' 세미나

[라포르시안] 산업교육연구소는 오는 1월 18일 서울 여의도 사학연금회관에서 '2017년 체외진단 기기의 정책 및 분야별 기술동향과 사업화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체외진단 의료기기의 R&D 추진정책과 산업경쟁력 활성화 방안, 분야별 시장규모 및 전망, 참여 기업체 동향과 관련 사업분석, 분야별 기술동향, 연구개발사례 등의 다양한 내용이 다뤄진다.

주요 발표 내용은 ▲2017년 체외진단 의료기기의 R&D 추진정책과 산업경쟁력 활성화 방안 ▲체외진단 의료기기의 분야별 시장규모/전망과 참여 기업체동향 및 관련 사업분석 ▲체외진단 의료기기의 분야별 최신 기술동향과 진단가능 질병 및 개발사례 ▲현장진단(POCT) 기반의 체외진단 의료기기의 기술개발동향과 개발사례 및 상용화 방안 등이다.

세미나는 오전 9시 5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산업교육연구소는 "최근 컨설팅그룹 프로스트&설리번 분석자료에 따르면 세계 체외진단 시장이 2014년 522억 달러(약 60조원)에서 2017년 647억 달러(약 74조원)에 달한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체외진단 기기의 미래를 조명하고 신비즈니스 창출을 모색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세미나 참가 문의는 산업교육연구소(02-2025-1333~7)로 하면 된다.

라포르시안  webmaster@rapportian.com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라포르시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